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파손 관련 안내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5-11-02

조회 36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베스트패키지는 항상 최고의 품질상태로 배송을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배송을 보내기 전에 항상 제품의 파손 유무를 여러번 체크 후에 보내고 있으나


혹시 배송과정에서 파손, 미배송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경우


복잡한 절차로 인한 고객님들의 2차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


배송과정에서 파손이 생기는 경우(특히, 유리병, 플라스틱병 등)는 연락을 주시면 파손된 상품 사진이 확인 후 파손된 상품 가격을 환불해드리겠습니다.


단, 배송 받은 날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